perpet

wave function collapse test

 

맵생성 뿐 아니라 , 모델 오브잭트 자동 생성을 하고 싶다.

 

추가적으로 딥러닝을 응용해서 시도 하고 싶다.

 

 

 

 

github.com/perpet99/DeBroglie

 

perpet99/DeBroglie

DeBroglie is a C# library implementing the Wave Function Collapse algorithm with support for additional non-local constraints, and other useful features. - perpet99/DeBroglie

github.com

 

github.com/perpet99/WaveFunctionCollapse

 

perpet99/WaveFunctionCollapse

Bitmap & tilemap generation from a single example with the help of ideas from quantum mechanics - perpet99/WaveFunctionCollapse

github.com

 

언리얼 길찾기 A* 모듈 테스트

 

https://github.com/perpet99/UnrealAStar

 

 

테스트 컴퓨터 기준 기본값으로 데디서버에 1000 - 2000 npc 이상뛰우면 프레임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.

게임로직은 원쓰레드로 돌기때문에 한계를 가집니다.

 

추가적으로 피직스관련 옵션 애니메이션 시뮬레이트 기능등 여러가지 기능을 끄면 3-4 배 이상 퍼포먼스를 향상시킬수있습니다.